Search

마케팅 메시지 활용하기

목적

마케팅 메시지는 고마워톡에 저장된 신청 고객 중, 채널을 추가한 친구를 조건별로 그룹화하여 맞춤형 광고/홍보 메시지를 발송하는 기능입니다.
고객을 세분화하고 타겟팅함으로써, 적은 비용으로 높은 반응과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메시지란?

마케팅 메시지
신청페이지 단위가 아니라,
여러 신청페이지 고객을 자유롭게 그룹핑 하여
조건별로 맞춤 광고/홍보 메시지를 발송하는 기능 입니다.
활용 포인트
포인트
설명
정확한 타겟팅
관심사/구매 이력별로 고객을 그룹화해 필요할 때만 발송
광고 효율 극대화
필요한 고객에게만 발송하니 반응률과 전환율이 높아짐
비용 절감
무작위 발송 없이 필요한 고객만 타겟팅해 발송 비용 절약

마케팅 메시지 활용 방법

1) 고객 그룹 만들기

여러 신청페이지에서 모인 고객들을
이름, 닉네임, 신청페이지 제목, 태그, 메모, 친구상태, 신청날짜 등으로 필터링하여
➔ 원하는 조건별로 그룹을 만듭니다.
자세한 ‘신청자 그룹’ 만드는 방법은 아래 매뉴얼을 참고해 주세요.

3.1 신청자 그룹 및 검색 > 신청자 그룹 만들기

2) 그룹에 맞춰 메시지 작성 및 발송

그룹에 특화된 맞춤 메시지를 작성하여 발송합니다.
자유롭게 이벤트 알림, 할인 안내, 신규 상품 소개 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발송 성공: 채널 친구인 경우 우 실패 (요금 자동 환급)
자세한 마케팅 메시지 작성 및 발송 방법은 아래 매뉴얼을 참고해 주세요.